티스토리 뷰

지식산업센터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다니엘5646 2020. 7. 8. 09:32


최근 상업시설을 포함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게 되면서 실입주를 고려하시는 분들 또는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지식산업센터 중에서도 규모나 입지 특성상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 실입주는 물론 임대수익이나 시세차익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조건에 갖춰져 있는 지식산업센터 분양 소식을 꼼꼼하게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실입주자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같은 경우에는 우선적으로 정책자금 대출에 대해 분양가 80% 대출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층마다 4곳의 공용회의실 우선배정과 함께 주차료에 대해서도 1년간 면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실입주에 대해 장점을 갖추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대한 장점을 살펴보게 되면 우선적으로 최중심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로써 접근성을 비롯하여 가시성 그리고 지원시설구역 내 위치해 있기 때문에 편의시설에 대한 장점 역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쾌속 교통환경에 대한 장점과 함께 최적의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어 지식산업센터로써 가질 수 있는 조건들은 모두 갖춰져 있는 만큼 실입주에 대한 장점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같은 경우에는 이미 약 1만여 배후의 수요단지라는 점과 함께 우수한 입지 포인트를 갖추고 있어 시세차익에 대한 장점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전용률과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통해 여유로운 공간 확보가 가능한 만큼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내에서는 집객력이 높은 지역 중심입지라는 점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규제에 대한 발표가 주기적으로 나오고 있는 만큼 현재 부동산 투자에도 어려움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저금리 시대 그리고 고령화시대에 가장 필요한 노후 준비를 위해서는 꾸준한 임대수익과 함께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 투자처를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같은 경우에는 김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적 조건을 가지고 있어 부동산 투자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동시에 입지 조건이 좋아 꾸준한 임대 수익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실입주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첨단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며 보안 역시 철저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기업에 최적화되어 있는 지식산업센터라는 장점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수익율 좋은, 규제를 받지 않아 부담없이 투자 진행 또는 실입주가 가능한 김포 금광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